1 : 1
문의
×

공지사항

소금물 먹으면서 온열하기 <제기동 체험장> (3)

아이콘 건진대표 2023.12.27 16:27:21 조회수 2,308

 

몸 안에 수분이 작으면 노화가 옵니다. 몸 안 수분의 양은 소금에 비례합니다. 그래서 병원에 입원하면 링거액을 맞아서 몸 안의 수분을 유지하고 혈액순환을 시킵니다. 다만, 링거액의 소금은 정제소금으로 위급시에만 맞습니다. 그래서 좋은 소금 드시는 게 중요합니다. 

 

온열은 몸 속 깊이 열이 가서 얼어있는 콜라겐, 엘라스틴 등의 진피층을 따뜻하게 이완 시켜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야 몸이 안에서부터 밖까지 따뜻해지면, 순환이 원활해지고 각 장기에 산소와 영양 공급이 됩니다. 

 


흙으로 된 마그마 온열은 사람의 파장과 동일해서 진피층까지 열이 스며듭니다. 

 

 

소금과 온열은 앙상블이 잘 맞습니다.  

 

소금물 먹으면서 <마그마 온열>하면 좋은 점 

 

1. 노폐물 배출이 잘 되면서 혈액이 맑아집니다. 

2. 신장방광이 직접적으로 좋아집니다. 

3. 피부가 좋아지고, 예뻐집니다. 

 

먹지 말라고 얘기하는 소금은 정제염입니다. 자연 그대로의 소금을 먹으면, 신장방광이 건강해집니다. 그런데 소금을 먹는다고 해도 흡수와 소화가 쉽지 않습니다. 이럴 때 온열을 하면서 소금을 먹게 된다면 소금이 몸에 흡수가 잘 되어서 건강 개선 효과가 큽니다. 

 

▶ 어떤 소금을 먹어야 하는가?

https://bit.ly/45xoSUy  

https://bit.ly/45xoSUy

 

 

 

  

산 폭발 시 마그마가 분출합니다.  

 

분출한 마그마가 시간이 지나면 흙이 됩니다. 그냥 흙이 아니라 각종 무기물과 유기물 에너지를 가진 강력한 흙이 됩니다. 영양분이 풍부한 좋은 땅이 됩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반짝반짝 빛나는 옥토가 됩니다. 

 

사람이 죽으면 흙으로 돌아간다는 말이 있듯이, 흙과 사람의 파장은 맞습니다. 좋게 공명을 하며, 그래서 좋은 땅에서 사람이 살면 건강합니다. 

 

 

마그마 흙을 가지고 아래와 같은 보드를 만듭니다.  

 

이 보드를 통해 나오는 열은 생체와 맞는 열이 됩니다. 그 어떤 열보다 인체와 공명을 잘 합니다. 피부 깊숙한 곳부터 몸을 따뜻하게 합니다. 얼어있던 부위도 이완 되면서, 노폐물이 잘 배출됩니다. 

 

노폐물과 염증이 잘 배출되니, 몸의 순환이 좋아지면서, 각 장기로 산소 공급이 잘 됩니다. 

 

산소 공급이 잘 되면 영양 공급도 잘 됩니다.  

 

각 장기가 다시 힘을 얻고 살아납니다. 이렇게 건강해지는 온열을 마그마 온열이라고 하겠습니다. 바로 위 보드의 원료가 마그마 흙이기 때문입니다. 

 

 

마그마 온열이 위와 같이 좋은 증거는 

첫번째로 땀이 향긋합니다. 

일반 사우나의 경우 열이 몸의 빗장을 억지로 열어서 들어가려고 합니다. 몸은 방어를 하면서 각종 면역물질, 호르몬 등등이 배출됩니다. 몸이 힘들면서 나오는 땀이기 때문에 냄새가 납니다. 반면 마그마 온열은 몸 안으로 부드럽게 열이 들어가니까, 몸이 힘들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오는 땀도 냄새가 나지 않고 마그마 흙의 영향을 받아서, 땀이 향긋하기까지 합니다. 

   

▶ 일반온열과 마그마온열 비교

https://bit.ly/3TAPnGk

https://bit.ly/3TAPnGk  

 

두번째로 피부가 확연히 좋아집니다. 그래서 예뻐집니다.

대표적으로 자동차의 온풍은 인위적인 열이기 때문에 확연히 건조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열은 사람의 피부를 건조하게 합니다. 반면에 마그마 온열은 피부를 촉촉하게 합니다. 

 


위 그림 노란선과 같이 
마그마 온열은 친인체적인 열이기 때문에 표피를 지나 진피까지 내려갑니다. 진피층에 굳어있던 콜라겐 등등의 물질들이 이완 되면서 그 물질들이 모공으로 스며드니 피부가 좋아지는 효과가 확연합니다. 

 

세번째로 눈이 편안해집니다.  

눈이 아픈 것은 대부분 건조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마그마 온열을 쬐면 눈이 편안해집니다. 바로 눈 안의 혈관들을 따뜻하게 이완 해서 순환을 좋게 만듭니다. 그래서 열을 쐬고 있음에도 눈이 촉촉하게 편안해집니다.   

 

피부와 눈이 좋아지는 것으로 봐서 마그마 온열은 온열임에도 촉촉한 온열임을 알 수 있습니다. 땀이 나도 냄새가 안 나는 것을 봐서, 부드러운 온열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바로 보이는 현상들도 중요하지만, 정작 중요한 것은 이렇게 몸의 순환이 좋아져서 각 장기로 산소 공급이 잘 되는 것 입니다. 산소공급이 잘 돼야, 영양공급이 잘 되고 각 장기가 살아날 수 있습니다.  

 

이런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마그마 온열 체험장입니다.   

 


이렇게 마그마 온열 사우나를 하면 몸이 전체적으로 빠르게 좋아집니다. 이런 사우나는 혼자하는 것보다 같이 하는게 좋습니다. 혼자하면 견디기 힘들지만, 모르는 사람이더라도 같이하면 많이 할 수 있습니다. 


  


침대 바닥에서 마그마 온열이 나옵니다. 

마그마 온열 침대 위에 돔 온열기를 올려 놓습니다. 위와 아래로 열을 누워서 집중적으로 열을 쬘 수 있습니다.  


얼굴로 마그마 열을 쐬게 되면, 피부가 좋아지고 눈이 편안해집니다. 


  

등만을 이렇게 집중적으로 마그마 온열을 하기도 합니다. 

 

여기서 마그마 온열 할 때 소금물을 드시면 좋습니다. 

마그마 온열을 하면서 호흡과 땀으로 노폐물이 배출되고, 그때 소금물을 먹어줍니다. 그러면 소금물이 더 흡수가 잘 되면서 순환이 잘 되고, 소금의 에너지도 더 잘 흡수되면서 신장방광이 좋아집니다. 신장방광은 좋아지기 힘든 기관입니다. 그런데 소금이 직접적으로 신장방광에 에너지를 주고, 온열로 노폐물이 빠지니 효과는 배가 될 수 있습니다. 

 

체험하러 오시면 소금물을 드립니다. 물론 소금은 건강에 좋은 소금입니다. 

  

제기동에 마그마 온열을 체험하러 오시기 바랍니다. 1회 체험비용은 15,000원입니다.  

 

▷ 건강진화론 위치

https://bit.ly/3nSXzED  

https://bit.ly/3nSXzED

 

 

문의는 아래 톡으로 하시면 됩니다. 

 

▷건강진화론 톡 

 

http://pf.kakao.com/_RAnBV/chat

 

 




총 댓글 3
등록순  |  최신순
번호 제목 닉네임 날짜

비밀번호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