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문의
×

풍수

2023년 1월 19일 CII 묘터개선 (0)

아이콘 건진대표 2023.01.26 05:51:03 조회수 1,104

이번 묘터 개선 의뢰인은 본인은 하지 않고, 남편의 아버지를 한 경우였습니다.  

 

여자분들의 경우 대부분 본인 직계 조상 묘터를 진행한 후에 아이들을 위해 남편의 직계 조상을 진행합니다. 

 

제가 묘터 개선을 진행하면서 이런 경우는 처음이였습니다. 

 

이유는 본인 묘터의 기력은 3R8로 추정되었으며, 이런 경우는 상위 10% 이내의 좋은 기력이기 때문에 급하지 않았습니다. 

 

문제는 본인 자식인 애들의 기력이 4R8 정도이고, 우울증 조울증 등등 감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었습니다. 의뢰자 본인보다 애들의 묘터 개선이 급했습니다. 의뢰자 본인도 하면 좋은데, 3R8정도의 기력이면 해도 좋고 안해도 좋은 기력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물론 하면 더욱 좋긴합니다.  

 

저도 상담을 드리길.. 묘터 개선한다고 해서 애들이 바로 바뀐다고 약속은 하지 않겠다. 그렇지만 분명 바뀐다. 라고 얘기드렸으며.. 

 

자식을 진행했던 분들의 얘기를 들어보면, 화를 잘 내던 아들이 차분하고 친절해졌다고 했습니다. 또한, 직장에서 트러블이 많던 딸이 퇴사를 하고 창업을 해서 일을 잘 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6개월 내로 짧은 기간에 온 변화였습니다.  

 

다른 분들의 짧은 기간에 변화가 왔다고 해서.. 무조건 짧은 기간에 좋아질 것이라고 하는 것은 거짓말일 수 있습니다. 묘터개선은 그 사람의 40~50%를 결정짓는다고 보지만, 나머지 50~60%도 중요하고 환경적인 요인도 봐야 하기 때문이며.. 가장 중요한 이유는 묘터개선은 개인의 운명이 아니라 가문의 운명을 결정짓는 것이기 때문에 가볍게 길흉화복을 논할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의뢰자 시아버지의 묘터는 월룡산 아래에 있었습니다. 


먼저 월룡산의 기맥을 확인합니다. 

기맥 뭉친 곳을 정확하게 잡습니다.

노란색 오각형이 기맥이 뭉친 곳 입니다. 


기맥이 뭉친 곳으로부터 묘터까지 기맥을 끌고 옵니다. 이 때 묘터는 건들지 않고 묘터 주변으로 기맥을 끌고 올 수 있는 물질을 주변에 심습니다. 작기 때문에 티가 나지 않으며 쉽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사례자의 묘터는 위와 같이 빡빡하게 있는 편이지만 딱 그 묘터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의뢰자의 아들과 딸이 잘 이겨낼 수 있게 추이를 계속 볼 것 입니다. 




번호 제목 닉네임 날짜

비밀번호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